밀루유떼 낚시/선상낚시

쭈꾸미낚시채비 신개념 갑오징어낚시에기 등장!!

밀루유떼 생활낚시 2022. 8. 20. 08: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낚시 인플루언서 밀루유떼 입니다. 쭈꾸미낚시 금어기 해제가 정말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시즌에 맞추어 여러 조구사에서 신규 에기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털보낚시 델리온에서 멸치액을 뿜는 세상에 없던 에기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현재는 총 8가지 색상으로 8월 16일 본격적으로 출시되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국산 에기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멸치액을 넣는 방식과 일반 에기로 출시되며

래틀이 삽입되어 있어 대상어를 유혹하고 꼬리부분에 축광효과가 빛이 차단되어도 최대 10시간 ~ 12시간 유지된다고 합니다.

우선 출시될 색상을 살펴보면

전갱이 아지색상이 제일 눈에 들어오며 수박 레이저/ 고추장 레이저/ 그린/ 퍼플/ 오렌지 등 꾸준히 인기를 받았던 색상은 모두 반영되었습니다.

멸치액이 물속에서 어떻게 배출되는지 생생한 영상으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방식의 에기로 멸치액 유인제를 사용하는다는 점이 어떤 효과를 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에기의 기본적인 품질도 상당히 우수해 보입니다. 3d 아이와 몸체 홀로그램은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였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수평 유지를 위해 국내 조구사 관계자분들과 협업하고 노력했다고 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국내산 닭의 깃털을 직접 뽑아 제품에 반영 시켰고 훅은 스쳐도 저동 후킹이 될 만큼 상당히 날카롭습니다.

쭈꾸미낚시 입질이 예민할 때는 훅의 재질이 상당히 중요하며 마릿수 조과에도 많은 영향을 주니 출조 전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롭게 출시될 델리온 멸치액 유인제 에기 완성도를 살펴보니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수평 유리력, 생미끼 보다 더욱 강력한 유인제, 축광 효과 , 날카로운 훅, 고급스러운 바디 등 모든 면에서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

맨 처음부터 눈에 들어온 아지 색상인데 주꾸미 낚시는 물론 갑오징어 낚시에도 효과가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별도로 축광을 하지 않고 방에 불을 꺼봤습니다. 꼬랑지 쪽의 축광기능이 상당히 우수해 보입니다.

몸통 쪽보다는 훅에 가까운 쪽에 축광 효과를 주어 후킹 확률을 높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상품 포장 안쪽에 태극마크가 보이니 기분이 좋습니다. 일제 에기가 상당히 인기가 많은데 국내 조구사에서 상당히 좋은 에기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으니 22년도 쭈꾸미낚시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퍼플색도 이쁘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갑오징어낚시에 상당히 기대가 큽니다.

레드헤드에 녹색 보디입니다. 수박색이라고 부르는데 이 색상도 상당히 인기가 좋습니다.

수박색에 배 쪽만 은색으로 반영된 에기 입니다. 홀로그램 레이저 바디가 상당히 잘 조합되었습니다.

퍼플 헤드에 은색 레이저 보디입니다. 묘하게 이쁘네요;;

올 그린 레이저입니다. 날씨가 흐리거나 깊은 수심에 사용하면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레드헤드 레이저입니다. 가장 많은 사랑은 받고 있는 색상이지요!!

이상 국내 조구사 델리온에서 새롭게 출시될 멸치액 유인제 에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