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7/05 27

제부도 스타바다좌대낚시터 화끈한 방류 이벤트를 경험하세요

최근에 자주출조하고 있는 좌대낚시터가 있습니다. 제부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화끈한 방류이벤트로 인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바다좌대낚시터입니다. 지난번 부시리, 대광어, 방류에 이어서 이번에는 돔 3종세트를 방류한다고 합니다. 무려 1200마리입니다. 돔 미끼는 생새우, 지렁이를 사용하면 되며, 병어돔은 새우를 작게 잘라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번에 돗돔, 병어돔, 참돔 1200마리 방류 이벤트는 그동안 스타바다좌대낚시터에서 꽝을 친 조사님들을 위해서 준비했다고 하니 손맛보실분은 이번주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부시리, 대광어 등 지난 이벤트 방류 어종들이 아직 물속에 잠긴 것들이 있으니 운이 따르면 손맛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제부도 스타바다좌대낚시터는 낚시터이외에도 매점, 음식점, 회코너 등 부대시설..

플스4 6월 한글게임 출시 작품 소개

벌써 6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플스4 6월에 출시하는 한글작품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작품은 단연 페르소나5 한글입니다. 일본에서는 1년전에 발행 된 게임이지만 자막 한글화 작업으로 인해서 출시일이 늦어졌습니다. 아틀라스가 개발한 페르소나5은 현대 시점의 일본을 배경으로 불가사의한 일들을 해결하는 청춘남녀의 모험을 그리고 있으며 학교에서 벌어질수 있는 다양한 일들과 우정, 사랑을 다루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진여신전쟁을 참 재미있게 플레이했었는데 이번 정규 넘버링 작품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대전격투액션게임 플스4 철권7입니다, 역시 자막 한글화를 거쳐서 6월1일에 출시를 합니다. 1994년 남코 철권1을 시작으로 2017년 철권7까지 23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닌텐도 스위치 헌팅액션 몬스터헌터 더블 크로스 발매

캡콤 인기시리즈 몬스터헌터 더블 크로스가 닌텐도 스위치에 출시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그동안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외에 대작 작품에 목말라있던 스위치 유저분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닌텐스 스위치는 휴대용과 tv 모드를 둘 다 지원하기 때문에 몬스터헌터 더블 크로스 플레이도 환경에 따라 달리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에서 빠질수 없는 멀티플레이 요소는 이번에도 도입이 되며 최대 4인까지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본 발매일은 8월 25일이며, 국내에는 아직 닌텐도 스위치가 정발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출시여부는 무기한 미정입니다. 젤다시리즈도 그렇지만 몬스터헌터 시리즈도 정발 여부가 미정이기에 참 아쉽습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는 2004년 3월 첫 출시된 이후 다양한 플랫폼..

가평 조종천 꺽지낚시 도전 조행기

물맑고 공기 좋은 가평에 꺽지낚시를 하러왔습니다. 오랜만에 청평, 양평을 거쳐서 가평 조종천 라인에 왔습니만 그사이 많이 변해있어서 놀랐습니다. 일단 작년하고 다르게 물이 너무 빠져있습니다. 어느정도 물이 있어야 캐스팅도 하는데 오늘은 꺽지조과가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열심히 낚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꺽지낚시채비는 스피너와 지그헤드, 웜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낚시입니다. 사이트피싱을 즐길 수 있기때문에 아주 즐겁게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꺽지가 올라왔습니다. 2인치 웜에 꺽지가 덜컥 물어줬습니다. 지금은 산란기시즌이라서 화끈한 입질을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이렇게 간간히 올라와줍니다. 꺽지는 매운탕이 맛있기로 아주 유명합니다. 흔히 메기, 쏘가리, 꺽지 3대 매운탕이라고 부릅니다...

초보자를 위한 가평 꺽지낚시 채비준비

꺽지낚시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꺽지는 1급수 물에만 서식하는 토종어종입니다. 그래서 아주 귀한 어종입니다. 우리나라 꺽지는 물가가 있는 계곡이라면 대부분 서식하고 있습니다. 꺽지낚시는 홍천강, 가평, 양평, 단양, 밀양 등 많은 곳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꺽지 낚시 채비중에서 지그헤드는 가벼운 것을 사영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1/32를 주력으로 사용합니다. 다음은 꺽지킬러 스피너입니다. 지금은 꺽지가 산란기 시즌이기 때문에 효과가 줄어들기는 하지만 활성화가 어느정도 있으면 이만한 꺽지낚시채비는 없습니다. 출조를 준비하고 있다면 반드시 챙겨야 하는 스피너입니다. 사이즈는 1/16입니다. 마지막으로 지그헤드에 사용 할 색상별 웜입니다. 꺽지는 소형어종이기때문에 웜도 사이즈가 작습니다. 제가 주력으로 사용하..

ps4 입문 한글게임 독점작 소개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작품은 ps4 게임기로만 즐길 수 있는 한글 독점작입니다. 이제 막 Ps4 입문하셨다면 라쳇 앤 클랭크 한글게임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같은 애니메이션과 특별한 조작없이 액션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플스4 입문 작품으로는 제격입니다. 다음은 우주 명작이라고 불리고 있는 ps4 독점 한글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 입니다. 좀비로 변해 버린 세상속에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몸부림치고 있는 조엘과 엘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최근 라오어 파트2가 발표되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플스4 입문하셨다면 반드시 즐겨야하는 게임입니다. 음, 이번에도 최다고티를 수상한 언차티드 4입니다. 역시 ps4 독점 한글작품입니다. 네이선 드레이크의 마지막 모험을 그리고 있습니다. 평상시 다이나믹한..

리니지m 군터, 질리언 신규서버 추가 발표

리니지m 사전캐릭터생성 이벤트가 시작한지 8일만에 200개 서버가 모두 마감이 되여 큰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사상 출시도 되기전에 이렇게 큰 인기를 얻었던 작품이 있었는지 싶습니다. 그리하여 리니지m 게임은 신규서버를 확장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5월26일 밤10시부터 군터, 질리언 서버가 추가로 오픈이 되며, 총 20개 서버가 사전캐릭터 생성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직까지 서버를 결정하지 못하셨다면 내일 밤 군터, 질리언 서버를 선택하세요. 엔씨소프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리니지m 토크 런칭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캐릭터명 선점에 참여하신 후에 앱을 설치하면 전투보급품 상자를 5개나 추가로 지급니다. 현재 리니지엠 미니게임을 통해서 스코어를 획득하고 매주 수요일 오전6시에 포인트로 받을 수 있습니..

영종도 만정바다좌대낚시 둥근바리 방류 이벤트

이번주 영종도 만정바다좌대낚시터에서 둥근바리 어종이 방류됩니다. 무려 6kg 무게입니다. 둥근바리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무료입어권으로 교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좌대낚시 채비는 감성돔 바늘 6~7호 4호 목줄, 반유동채비입니다. 둥근바리는 농어과 어종이며 30~50cm 최대 1m 사이즈까지 성장을 합니다. 입 양쪽 끝에는 이가 상당히 날카롭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둥근바리 미끼는 능성어와 동일하게 살아있는 미끼를 사용하면 됩니다. 생새우, 미꾸라지, 망둥어 등 공격성이 엄청나기에 생미끼가 유리합니다. 둥근바리는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최소 합사 2호 이상 사이즈를 사용해야지만 랜딩이 쉬워지며 와이어 목줄을 사용하는걸 권해드립니다. 날카로운 이 때문에 목줄이 쉽게 잘라나갑니다. 다금바리 둥근바리 회 맛은..

ps4pro 5월 재입고 아이파크몰, 현대가든파이브 놓치지말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 그랜드 오픈 기념 ps4pro 12차 재입고 물량이 풀립니다. 매일 100대 총 300대가 준비되고 있으며 정말 오랜만에 대량 풀리는 물량입니다. 이번 ps4프로 12차 재입고 물량으로 어느정도 수요에 대한 해소가 풀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해서 그동안 ps4pro를 구입하지 못하신 유저분들은 해당 판매시간에 가시기만 한다면 무난하게 ps4pro를 구입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ps4pro 12차 재입고 물량은 5.26(금) 100대, 5.27(토) 100대, 5.28(일) 100대 총 300대 물량입니다. 이 정도 물량이면 최근 판매 된 물량중에서 제일 많습니다. 아마도 이번주에는 어느정도 플스4프로 수요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언차티드 영화 주인공 톰 홀랜드 확정

ps4 언차티드 시리즈가 영화로 만들어진다는 소식은 이미 오래전부터 알려져있던 소식입니다. 영화화 발표 이후 오랜시간 진행상황을 알 수 없어서 팬분들이 궁금해있었는데 때마침 언차티드 영화 주인공이 확정되었습니다. 수많은 배우들중에서 선택된 자는 바로 이 배우입니다. 바로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입니다. 일단 네이선드레이크와 비교 시 너무 어려보이는데 문제가 될 수 있겠지만 이번에 제작되는 언차티드 영화는 네이선 드레이크의 젊은시절 이야기를 다루는 프리퀄이라고 합니다. 톰 홀랜드와 네이선 드레이크는 게임, 영화에서 보여준 캐릭터를 봤을 때 공통점이 많습니다. 두 사람 보두 능청스러운 연기를 한다는 점이죠 언차티드 시리즈만의 화끈한 액션장면과 영화같은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었는데 실제로 영화까지 제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