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루유떼 게임/Ps4

ps4 입문 한글게임 독점작 소개

밀루유떼 생활낚시 2017. 5. 26. 19:42
728x90
반응형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작품은 ps4 게임기로만 즐길 수 있는 한글 독점작입니다. 이제 막 Ps4 입문하셨다면 라쳇 앤 클랭크 한글게임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같은 애니메이션과 특별한 조작없이 액션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플스4 입문 작품으로는 제격입니다.

다음은 우주 명작이라고 불리고 있는 ps4 독점 한글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 입니다. 좀비로 변해 버린 세상속에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몸부림치고 있는 조엘과 엘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최근 라오어 파트2가 발표되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플스4 입문하셨다면 반드시 즐겨야하는 게임입니다.

음, 이번에도 최다고티를 수상한 언차티드 4입니다. 역시 ps4 독점 한글작품입니다. 네이선 드레이크의 마지막 모험을 그리고 있습니다. 평상시 다이나믹한 액션 미드를 자주 보신다면 언차티드4를 권해드립니다. 최근 언차티드 영화 주인공이 확정 되어 촬영진행이 가속화가 붙었습니다.

다음은 최근에 발표 된 호라이즌 제로 던입니다. 지구가 멸망하고 기계의 지배아래 홀로 기계들과 사투를 다루고 있는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호라이즌 제로 던은 출시 전부터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많은 호평을 받은 작품입니다. Ps4pro 로 즐기신다면 극강의 비쥬얼을 경험하면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블러드본입니다. 유다희라는 신조어가 생길만큼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입니다. 간혹 패드를 던져버리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플레이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지만, 극복하신다면 이만한 게임성을 갖춘 작품들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어느정도 플스4에 익숙해졌을 때 플레이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요즘 가장 핫한 게임 스퀘어에닉스의 니어오토마타입니다. 화려한 액션과 음악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주인공 캐릭터 2b는 다른 게임내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을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거대한 보스전과 스타일쉬한 연출은 플레이어의 몰입감을 이끌어냅니다.

가장 무난하면서고 쉽게 즐길 수 있는 플스4 입문 독점작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