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루유떼 게임/Ps4

닌텐도 스위치 헌팅액션 몬스터헌터 더블 크로스 발매

밀루유떼 생활낚시 2017. 5. 28. 08:01
728x90
반응형

캡콤 인기시리즈 몬스터헌터 더블 크로스가 닌텐도 스위치에 출시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그동안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외에 대작 작품에 목말라있던 스위치 유저분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닌텐스 스위치는 휴대용과 tv 모드를 둘 다 지원하기 때문에 몬스터헌터 더블 크로스 플레이도 환경에 따라 달리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에서 빠질수 없는 멀티플레이 요소는 이번에도 도입이 되며 최대 4인까지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본 발매일은 8월 25일이며, 국내에는 아직 닌텐도 스위치가 정발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출시여부는 무기한 미정입니다. 젤다시리즈도 그렇지만 몬스터헌터 시리즈도 정발 여부가 미정이기에 참 아쉽습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는 2004년 3월 첫 출시된 이후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가 되고 있는 인기작품입니다. 헌팅 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으며 동료들과 협력플레이를 통해서 거대한 몬스터를 잡아나가는 게임입니다. 처음부터 협력을 두고 만들어진 게임이기에 혼자서 즐기기 보다는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서 즐길 때 더 큰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1985년 캡콤에 입사한 후나미즈 노리타카 개발자가 만들었으며, 끊임없는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는 게임입니다. 강력한 몬스터를 무너뜨리기 위해서 퀘스트를 수행하고 수차례 도전 끝에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헌팅액션 장르에서 대표작품으로 성장한 몬스터헌터 시리즈 이제는 닌텐도 스위치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