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루유떼 낚시/선상낚시

인천배낚시 우럭낚시 개우럭 터졌네~

밀루유떼 생활낚시 2022. 6. 25. 19: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밀루유떼입니다. 곧 여름휴가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7월 선상낚시를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수도권에서 접근하기 쉬운 남항부두 배낚시 출조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인천바다낚시 출조를 하면 우럭, 광어, 노래미, 백조기, 바다장어 등 다양한 어종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인천바다낚시 하나호

인천남항부두에서 출조하는 하나호는 인천선상낚시 전문입니다. 지금시기에는 입질 활성도가 좋기때문에 선상낚시 초보자분들도 쉽게 개우럭과 대광어를 잡을 수 있습니다. 선상낚시 장비가 없더라도 사무실에서 대여가 가능하기에 걱정없이 인천배낚시 예약을 하셔도 됩니다.

인천 우럭낚시 미끼는 기본적으로 오징어, 갯지렁이, 미꾸라지를 사용하며 낚시채비에 따라 외수질낚시를 하신다면 생새우 미끼도 준비하면 아주 좋으며 낚시초보자분들은 갯지렁이와 오징어 미끼를 사용하는게 무난합니다.

인천선상낚시 하나호

출조시간 : 출항 4:30 / 입항 16:00

출조비용 : 대인 70,000원 / 소인 50,000원

대 상 어 : 우럭, 광어, 놀래미, 장대, 백조기, 바다장어

무료제공 : 아침(라면), 점심(백반), 장갑, 커피, 구명조끼

기 타 : 낚시대대여:1만원 / 전동릴낚시대대여: 3만원, 넓은선실과 최근 실내 인테리어로 깔끔, 깨끗하고 넓은 통로, 남/여 화장실완비

* 출조지역 : 덕적근해, 풍도, 승봉도, 자월도 등 출조당일 바다낚시 상황에 따라서 다양한 낚시포인트에서 배낚시를 진행합니다.

6월 24일 하나호 조황

인천 먼바다 선상낚시 출조를 하기 때문에 사이즈좋은 개우럭도 만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바다낚시장비는 우럭선상낚시대 전동릴 봉돌 80호를 사용합니다.

인천배낚시를 하다보면 금방 점심시간이 다가옵니다. 하나호에서는 무료로 점심이 제공되며 다양하게 음식을 골라 맛있게 식사하시면 됩니다.

 

인천우럭낚시는 대표적인 생활낚시인 만큼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추운날씨만 견딜 수 있으면 1년내내 우럭낚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선상낚시 초보자 분들도 쉽게 잡을 수 있는 바다어종입니다.

인천배낚시 먼바다 침선 개우럭 낚시를 전문으로 하는 하나호는 도심에 위치한 인천남항유어선 부두입니다. 수도권에 접근하고 있기때문에 주말에는 배낚시예약은 필수 입니다. 주차공간도 넓기때문에 일찍오시면 무료주차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인천바다낚시 출조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우럭낚시는 1월부터~12월까지 계속 출조할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