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루유떼 낚시/선상낚시

인천 배낚시 우럭낚시 봄철알쭈꾸미낚시 체험

밀루유떼 생활낚시 2022. 2. 26. 10: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낚시블로거 밀루유떼입니다.

추운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인천 #봄알쭈꾸미 낚시와 #우럭낚시 소식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천남항부두에 위치하고 있는 국제유선은 다양한 #배낚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족,지인들과 함께 낚시여행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배낚시 라이온스 3월 봄알쭈꾸미낚시

종일배낚시 해피호 3월 우럭낚시

종일배낚시 부킹호 3월 우럭침선낚시

#인천배낚시 전문 국제유선은 현재 오전/오후 시간배 우럭낚시 체험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추운겨울에도 #바다낚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오전시간배 우럭낚시 07:30~12:00

오후시간배 낚시 13:00~15:30

우럭낚시 장비가 없더라도 기본적으로 대여가 가능하기때문에 부담없이 인천선상낚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추,바늘,장갑 제공)

인천바다낚시 우럭낚시 미끼는 갯지렁이와 오징어를 사용합니다. 우럭낚시는 대표적인 체험낚시이기 때문에 어럽지 않습니다. 우럭낚시 채비를 바닥까지 내린 후 일정한 시간마다 고패질을 해주신다면 누구나 쉽게 우럭입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봄알쭈꾸미낚시는 다양한 색상을 갖춘 에기와 애자를 준비하시면 좋고

바다물때에 따라 봉돌무게를 달리 준비하시면 보다 효율적으로 인천쭈꾸미 낚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천 봄알쭈꾸미낚시 채비는 베이트 로드 / 기어비 7베이트릴 / 합사1호 세팅하신다면 무난하게 인천쭈꾸미 낚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봄철알쭈꾸미 낚시는 금어기가 있어서 3월-4월에 선상낚시 예약하신다면 재미있는 생활낚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천 배낚시 전문 라이온스, 해피호, 부킹호는 선상낚시 도중에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봄철알쭈꾸미낚시 라이온스호 3월 START

3월부터는 본격적으로 바다수온이 상승하기 때문에 선상낚시 시즌이 시작됩니다. 3월에는 우럭낚시 탐사를 시작으로 봄알쭈구미낚시, 광어다운샷출조를 할 수 있습니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분들은 가까운 인천으로 오신다면 다양한 어종을 대상으로 배낚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인천배낚시 국제유선

인천광역시 중구 축항대로 14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