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체 글 707

오천항쭈꾸미낚시 바다낚시 후기 주꾸미낚시 채비

안녕하세요. 밀루유떼입니다. 본격적인 쭈꾸미낚시 시즌을 맞이하여 9월1일 쭈꾸미낚시 금어기가 해제된 후 첫 오천항쭈꾸미낚시 발키리호 선상낚시 출조를 다녀왔습니다. 쭈꾸미낚시 장비 소개 ㅁ로드 : 바낙스 티젠 코이카 ㅁ릴 : 바낙스 아이오닉스 인쇼어 109 ㅁ라인 : 시미즈 8합사 1호 ㅁ에기 : 크림베이트 갑질에기 / 녹색머리 애자+마른오징어 오천항쭈꾸미낚시 포인트에 도착하니 선장님이 전날에 많은 호우로 민물이 유입되 쭈꾸미 갑오징어 활성도가 안좋을수 있다는 말을 하셨네요. 쭈꾸미낚시채비는 녹색머리 야광애자를 추천드리면, 초보자분들도 야광애자를 통해 많은 쭈꾸미 손맛을 봤습니다. 이날 최고의 조과를 올린 조사님의 채비는 애자,지렁이를 감은 토성채비가 좋았습니다. 쭈꾸미낚시 토성채비는 가는 철사에 지렁이를..

카테고리 없음 2022.09.09

인천배낚시 인천쭈꾸미낚시 시즌 시작과 채비법소개~

안녕하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번 주 목요일(9/1)부터 인천배낚시 인천쭈꾸미낚시 시즌이 시작됩니다. 하늘이 시기하듯 비 소식과 태풍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무사히 첫 출조를 하실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오늘은 인천에서 출항하는 쭈꾸미낚시 선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인천에서 대표적인 출항지를 뽑자면 인천남항부두/인천영흥도/인천연안부두/인천만석부두가 있습니다. 그중 가장 교통이 편리한 곳은 당연 인천 남항부두입니다. 대중교통으로도 무리 없이 인천배낚시를 즐길 수 있고 낚시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도 힘들지 않아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출조를 하고 있습니다. 인천남항부두에 여러 선사가 있지만 그중 국제유선과 하나유선은 규모별과 운영에 따라 많은 배를 보유하고 있어 조사님들의 상황에 맞게 편하..

오천항쭈꾸미낚시 사리물때도 잘 잡는 발키리 & 발칠이!!

낚시 인플루언서 밀루유떼 입니다. 코앞으로 다가온 쭈꾸미낚시 시즌으로 많은 조사님들이 분주하게 준비하고 계시네요. 제가 운영하고 있는 TEAM MJT카페 회원님들도 배 예약과 채비 준비로 활기가 넘치네요!! 이번 포스팅은 저희 카페 협력 선단인 오천루어스쿨 발키리호 & 발키리7호 이야기를 해 볼까 해요. 저와 오래전 부터 인연이 되어 오천항에서 출조를 하게 되면 두 선단만을 출조 했었습니다. 발키리 오선장님과 발키리7 사와디캅 선장님과 정말 특별한 인연이 있고 지금은 저희 회원분들이 자주 애용하고 있지요. 올해 카페 정출로 개우럭을 만쿨한적도 있고 백조기 출조를 나가 많이들 잡으셨어요. 이젠 쭈꾸미 시즌이니 오천루어스쿨 두 선단 주꾸미 잡는 스킬에 대해서 설명드릴까 합니다. 밴드 조황 사진 이을 보면 보..

인천배낚시 쭈꾸미낚시 금어기 해제 / 추천 선단과 쭈꾸미채비법

안녕하세요. 밀루유떼 입니다. 이제 더위는 가고 서늘해 지기 시작했는데요~ 두족류 시즌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9월 1일(목) 요일부터 인천배낚시 쭈꾸미낚시 금어기가 풀리고 첫 출조를 진행하며 이미 많은 분들이 선사 예약을 하고 첫날 출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9월 초반은 정말 많은 주꾸미가 잡히기 때문에 살짝 무리해서 휴가를 내고 출조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족류 시즌은 상당히 짧기 때문에 마릿수 조황이 좋은 9월 ~ 10월 두 달간은 시간이 된다면 무조건 출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직 출조 예약을 못 하신 분들은 인천남항부두에서 출항하는 하나유선 하나호를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새벽 이른 시간 출항지에 도착해야 하는 배낚시 특성상 인천남항유어선부두는 정말 교통이 편리해 접근성이 매우 좋..

문어낚시 즐거운 추억 만들기

우리 40, 50대 들은 동창 모임도 엄청 활발하게 하죠. 저희도 초등학교 시설 친하게 지낸 친구들끼리 아직도 연락하면서 정기적으로 만나 놀기도 해요. 이제는 서로 친하다 못해 서로의 아내와 남편들도 다 같이 친해져서 꽤 대규모로 놀게 됐어요. 예전에는 만나면 항상 술만 마시고 놀았는데 이제는 건강도 챙겨야 할 나이고, 술만 마시며 노는 건 아무것도 남는 게 없잖아요. 그래서 몇 년 전부터 아예 새로운 것들을 하러 다녀요. 등산도 하고, 암벽 등반도 해보고, 전시회가 있다고 하면 시간 되는 친구들끼리 모여서 전시회도 보러 가죠 계를 들어둔다는 건 이럴 때 참 쓸모 있는 것 같아요. 이야기가 딴 데로 샐 뻔했는데, 하여튼 친구들끼리 이렇게 매번 새로운 경험을 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는 건 정말 좋은 일인 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