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05 9

안면도 우럭낚시 체험배 대박터지다

안면도 내포항에 왔습니다. 이곳에서 우럭낚시 체험배를 타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바다선상낚시라서 기대가됩니다. 우럭체험 선상낚시는 먼바다는 나가지 않고 인근에서 주로 낚시를 합니다. 사용하는 미끼는 오징어입니다. 체험배낚시는 가족들이나 회사워크샵에서 주로 출조를 하십니다. 3짜이상 우럭들이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우럭낚시는 손맛이 아주 좋습니다. 챔질이 느리면 돌틈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조심해야합니다. CENTER> 벌써 우럭 세마리가 되었습니다. ㅎㅎ 오늘 저녁은 자연산우럭과 매운탕을 먹겠습니다 ㅎㅎ 안면도 우럭선상낚시 즐겁게 보내고 복귀했습니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전세계적 폭발적인 반응

헤비레인에 흥행에 이어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플스4 독점작으로 출시되는 작품은 퀀틱드림에서 개발을 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인간의 삶을 주요 소재로 다루고 있습니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멀티엔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어며 현재 전세계적으로 이슈를 모으고 있습니다 헤비레인, 비욘드 투 소울즈 작품을 재미있게 하셨다면 이번 작품도 흥미로울것입니다. 대화 선택에 따라서 분기점이 상당하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CENTER> ps4 한글 독점작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하루빨리 플레이해보고 싶습니다. 어드벤처 장르를 좋아한다면 적극 권해드립니다

오천항 광어다운샷낚시 첫 출조

2018년 오천항 광어다운샷낚시 첫 출조를 다녀왔습니다. 봄시즌에는 대광어가 나오기 때문에 기대를 가지고 다운샷낚시를 했습니다. 광어다운샷낚시채비는 기성채비를 사용했습니다 바다날씨 오전에는 괜찮았습니다. 조금물때라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다운샷낚시하기에는 좋았습니다. 첫수 광어가 나오자 사이즈 좋은 우럭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CENTER> 광어다운샷바늘은 스트레이트 훅을 사용했습니다. 광어웜은 핑크색 레드색상을 주로 사용했습니다. 오천항 광어다운샷낚시는 처음이었는데 아쉽게도 조과가 좋지 않았습니다.

피피온라인4 인기속도가 심상치 않은 이유?

피파온라인4 스포츠게임이 피시방 점유율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단번위 3위까지 치고 올라와서 배그와 선두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CENTER> 사실적인 그래픽과 선수들의 개인기술 업그레이드는 게임의 재미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피파시리즈는 항상 위닝시리즈와 경쟁을 했었는데 피시버전에서는 아직 위닝시리즈는 없습니다. 피파온라인4 축구게임은 경기외부에도 많은신경을 쏟았으며 나만의 모드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당분간 피시방 피파온라인4 점유율을 계속해서 상승될 예정입니다. 곧이어 2018 러시아월드컵축구경기가 열리기 때문에 스포츠 축구게임들은 후광효과를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해 감성돔선상낚시 대물을 찾아라

지난 주말 남해에 감성돔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수온과 기온이 많이 올랐기 때문에 기대가 된 하루였지만, 날씨가 도와주지 않았습니다. 감성돔낚시채비는 갯바위대1호, 1호 막대찌, 반유동채비, 감성돔바늘 3~4호를 사용했습니다. 궂은바다날씨때문에 감성돔이 보이지 않습니다. 갯바위로 갈까 선상낚시를 탈까 고민했는데 오늘같은 바다날씨 상황으로는 어디든 힘든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CENTER> 아쉽지만 감성돔선상낚시를 종료하고 숙소로 복귀했습니다. 돌아가는길에 도다리 세꼬시를 사서 저녁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 다음날 초전방파제에서 잡은 귀여운 볼락입니다. 테트라에서 구멍치기를 하니 볼락들이 계속나왔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10분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피싱루어입니다. 티스토리는 초대장을 받아야만 개설을 할 수 있는 블로그입니다. 이말은 한정된 인원만 소통을 할 수 있다는 뜻이지요 이번에 운이 좋게도 티스토리초대장 10장을 받았습니다. 정말 열심히 티스토리를 키우실분만 하단에 이메일 주소와 개설하는 컨텐명을 댓글 주시면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CENTER> 티스토리 초대장 신청마감은 5월 20일(일)이며 총 10분께 티스토리초대장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의없는 댓글은 심사에 넣지않겠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8.05.12

2019 위닝일레븐 한글판 ps4 출시

2019 위닝일레븐이 새롭게 변신하여 출시를 합니다. 매년 피파시리즈와 경쟁을 했는데 이번에는 승자가 누가될지 궁금합니다. 이번에도 나만의 팀 빌드를 즐길 수 있는 마이클럽이 있습니다. 라이징슛,드록슛,노룩패스 등 새로운 기술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날씨환경에 따라서 많은 변화가 생겼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CENTER> 2019 위닝일레븐은 ps4, xbox one, pc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한국은 8월30일 출시예정입니다. 손님이 올 경우 위닝일레븐을 함께 플레이하면 더욱 좋습니다. 우정 파괴 게임입니다.

강화도 황산바다좌대 대방어 잡으러 출발

지난주말 강화도에 있는 황산좌대에 출조했습니다. 이곳은 능성어를 비롯 강담돔, 대방어, 광어 등 다양한 어종이 방류되고 있습니다. 바다좌대낚시터는 편의시설이 좋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낚시 오시는분들이 많습니다. CENTER> 황산좌대채비는 반유동채비이며, 사용미끼는 지렁이와 냉동새우, 생새우입니다. 좌대낚시터는 자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입장전에 미리 오시면 더욱 좋습니다. 오늘 황산바다좌대낚시터에서 잡은 어종은 농어와 점성어입니다. 공략수심은 4미터이며 센터에서 나왔습니다. 아쉽게도 대방어와 강담돔, 능성어는 다음 기회로 미뤄야겠습니다.

홍천강꺽지낚시 시즌 스타트를 알리다.

오랜만에 홍천강꺽지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지난번보다 수온 기온이 모두 올랐기때문에 꺽지들이 얼굴을 보여주리라 생각됩니다. 꺽지낚시채비는 ul 로드와 천번대 릴입니다 지그헤드는 1/32 사이즈를 사용했으며 꺽지웜은 1.2인치입니다. 돌사이틈을 공략하니 꺽지들이 나왔습니다. 서식하는 지역에 따라서 꺽지 색상은 달라집니다. 꺽지낚시장소는 홍천강, 가평, 청평, 한탄강 등 전국에서 고르게 나옵니다. 지금은 꺽지 산란철이기때문에 입질이 아주 예민합니다. 꺽지낚시대는 일반적으로 송어루어대와 병행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