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04 13

ps4 5월 한글화 기대작품 세가지를 잡아라

ps4 한글화 게임은 5월에도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수많은 게임 중에서 가장 돋보이는 작품은 바로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입니다. 기계문명이 잘 발달된 먼 미래 인간과 안드로이드의 갈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선택지에 따라 분기점이 천가지가 넘는다고 하니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한글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다음은 스트리트파이터 30주년 작품 콜렉션입니다. 간단한 한글을 지원하지만 무려 게임은 12가지나 들어있습니다. 스파 팬분들에게는 좋은기회입니다. 5월 기대작 마지막 작품은 다크소울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원작의 게임성은 유지하고 해상도를 높였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액션게임입니다. Ps4 진영은 5월에도 한글화 홍수가 이어집니다.

ps4 마블 스파이더맨 한글판 출시일 발표

마블 스파이더맨 한글판이 ps4 콘솔게임기로 출시합니다. 오랜만에 나오는 스파이더맨 작품이라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또 한 본작품의 흥행에 따라서 앞으로 시리즈 생존여부가 달려있습니다. 유난히 게임에서는 혹평에 시달렸던 스파이더맨 이번에는 플스4에서 웃을 수 있을까요. Ps4 스파이더맨 한글판은 9월 7일 출시를 확정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에서 이미 대작임을 느끼게 해주고 있으며 액션게임 때문에 타격감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소니 마블 스파이더맨은 독점작으로 ps4 출시를 하기 때문에 엑스박스 유저분들은 경험 할 수 없습니다. 소니는 과연 이번 작품을 성공에 이르게 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ps4 독점작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멀티엔딩 천개?

안녕하세요. 피싱루어입니다. 오늘은 콘솔게임이야기입니다. 2018년 플스4 라인업중에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트로이트비컴 휴먼입니다. ps4 독점 한글작품이기 때문에 플스유저분들만 즐길 수 있습니다. 먼 미래를 배경으로 로봇과 인간의 삶을 다뤘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은 고전 영화 블레이드러너와도 닮아있습니다. SF영화을 보는듯한 착각을 만들고 있는 작품은 진행 스토리에 따라 천가지가 넘는 분기점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다회차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은 선택 된 행동에 따라서 멀티엔딩을 도입하기 때문에 순간 순간 고민에 빠지게 만드는 장르입니다. 이미 헤비레인, 비욘드 투 소울 작품에서 검증을 받았기 때문에 이번 작품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갓오브워 전세계적 호평속에 출시

ps4 4월 기대작 갓오브워 한글 작품이 출시를 했습니다. 역시 기대작답게 전세계 호평아래 출시가 되었습니다. 갓오브워 작품은 그리스신화에서 벚어나 북유럽으로 옮긴 첫 작품입니다. 크레토스와 아들이 등장하는 갓오브워는 화끈한액션과 거대보스전으로 유명한 액션게임입니다. 갓오브워 작품은 ps4 독점작이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에서는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이번 작품은 플스4 하드웨어 성능을 최대한 활용했다고 하니 액션타격감과 그래픽이 엄청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스 신화에서 북유럽으로 장소를 옮긴 갓오브워 작품은 출시 전부터 각종 매체 리뷰에서 최상위권을 달리고 있습니다. 액션게임을 좋아하신다면 갓오브워 작품을 리스트에 올려두세요. 적극 권장해드립니다.

수제낚시대전문 오리엔탈피싱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바다낚시 시즌을 맞이해서 수제낚시대를 전문으로 하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바로 오리엔탈피싱입니다. 수제낚시대가 좋은 이유는 기성제품보다 튼튼하다는 점도 있지만 무엇보다 남들과 다른 낚시대를 가지고 있다는 뿌뜻함도 있습니다 수제낚시대 전문 오리엔탈피싱은 쭈갑로드는 물론 광어다운샷로드, 참돔로드 등 다양한 종류의 낚시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시기별로 낚시를 즐기시는분들에게는 저렴하게 수제낚시대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오리엔탈피싱은 매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수시로 블로그에 방문하신다면 특별한 혜택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저또한 이곳에서 광어다운샷로드를 구매했는데 아직까지 믿고 잘쓰고 있습니다.

ps4 쉔무 1, 2 한글판 합본 발표

세가의 대표 인기작품 쉔무 시리즈가 한글화를 탑재하여 ps4 에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쉔무 1, 2 작품은 출시 당시에도 큰 화제를 모은 작품입니다. 지금의 용과같이 시리즈와 비슷한점도 많이 있는 어드벤처게임이기도 합니다. 쉔무 1, 2 리마스터 작품은 2018년에 출시를 하며 쉔무3 한글판도 올해 출시 될 계획입니다. 최근 세가가 한글화 작품을 꾸준히 해주고 있는데 얼마전에는 사쿠라대전 최신작을 플스4로 출시를 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세가의 이런 행보는 또다시 콘솔게임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라는 말이 있는데 앞으로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국내 콘솔유저분들은 계속해서 한글화 대홍수속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퀘어에닉스 드래곤퀘스트빌더즈2 한글화

드래곤퀘스트빌더즈2 작품이 최신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1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기때문에 이번 작품도 무난하게 흥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드퀘빌더즈는 블록형 rpg 장르입니다. 아직 작품 한글화에 대한 소식은 없었지만 최근 ps4 출시하는 대부분 게임들은 한글화가 되기 때문에 이번 작품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드래곤퀘스트빌더즈2 캐릭터 역시 너무 귀엽습니다. 스퀘어에닉스 드퀘빌더즈2는 2가지 부제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파괴의신 시도와 텅 빈 섬 과연 작품 내 에서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주변 몹으로부터 거주지를 지켜내야하고 생산을 통해서 아이템을 자급자족해야 합니다. Ps4 한글화 꼭 해주세요

ps5 스펙 및 출시일 과연 팩트는?

작년부터 ps5 출시에 대한 소식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미 소니 플스4가 콘솔시장을 접수하고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그 신뢰성은 크지 않지만 현재 ps5 스펙 및 출시일 소식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소니 ps5 출시일 가격은 600 달러이며 기본적으로 ps4 하위호환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과연 이 정보를 믿어야할까요? 콘솔게임어들은 ps5 출시는 아직 많이 남은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최근에 나온 ps5 소식에 따르면 2019년에 출시 할 것이라고 되어있습니다. ps4 하드웨어 성능을 봤을 때는 비현실적인 이야기 같습니다. 과연 소니 플스5에 대한 루머는 언지쯤 결론이 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황산좌대 능성어/농어 방류 이벤트

따뜻한 봄이 좌대에도 찾아왔습니다. 이번주 부터 황산좌대에서는 능성어와 농어가 이벤트 방류됩니다. 두 어종 모두 고급어종으로 생미끼를 사용해야지만 잡을 수 있습니다. 능성어는 살아있는 새우와 망둥어미끼를 사용해서 입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황산바다좌대 능성어 방류이벤트는 주말에 이루어지며 호지당 20마리씩 총 80마리가 방류된다고 합니다. 능성어는 다금바리 어종이기때문에 회맛이 기가 막힙니다. 좌대낚시채비는 반유동채비이며 전자찌는 구멍찌를 사용합니다. 감성돔 바늘 7호를 권해드립니다. 이번 주말 황산좌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능성어와 농어가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바다좌대낚시터는 가족들과 함께 가도 먹고 놀기 좋은 곳이니 좋은 추억 많이많이 만드세요

4월 psn 무료게임 헤비레인 확정

플스4 4월 psn 무료게임이 공개 되었습니다. 이번달 플러스 회원은 헤비레인을 비롯하려 매드맥스, 블레이블루 센트릴픽션 등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ps plus회원을 유지하고 있다면 누구나 즐기실 수 있습니다. 헤비레인 작품은 이미 플스3에서도 검증받은 대작 작품이기에 반드시 즐겨보셔야 합니다. 추리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적극 권해드립니다. 유독 비와 관련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도 무료게임으로 풀렸습니다. 격투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필수입니다. ps plus 게임은 서비스를 유지 하지 않으면 계속해서 플레이 할 수 없는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온라인 유저들과 함께 하는 걸 좋아하신다면 유지하시는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플스4 게임 매드맥스입니다. 영화로도 나왔으며 콘솔게임으로도 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