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02 11

검은사막m 오픈 이벤트를 반드시 확보하자

사전예약 400만을 돌파한 펄어비스 검은사막m 작품이 드디어 금일부터 공개서비스가 시작됩니다. 검은사막엠은 피시버전과는 달리 모바일버전에서는 자체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기에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상반기 기대작이자 mmorpg 리니지형제를 따라잡을 유일한 대항마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오늘은 오픈 첫날이기때에 출석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출석일 수에 따라서 각종 재료와 악세사리가 주어지기 때문에 검은사막엠을 즐기신다면 반드시 이벤트를 확보하셔야 합니다. 오픈첫날 임시점검은 여타 게임들처럼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이 정상에 오를 수 있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ps4 다잉라이트 더팔로잉 한글판 예판

다잉라이트 더 팔로잉 한글판이 ps4로 출시됩니다. 그동안 영문으로 시리즈를 즐기신분들은 이번 한글판 출시로 인해서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다잉라이트는 공포게임으로 1인칭 액션게임을 추구합니다. 플레이어는 오픈월드를 경험하며 황폐화된 도시에서 좀비들과 사투를 벌이게 됩니다. 밤이 될 경우에는 그 난이도가 많이 높아지니 조심해야 합니다. 다잉라이트 더 팔로잉은 28일부터 한글판 예판이 시작되며 각종 온라잌 사이트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언틸던 한글판 이후 오랜만에 출시하는 한글판 공포게임이니 많은 기대부탁드립니다.

조부장랍스타 낚시터 공략 수심층을 찾는법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함께 대부도 랍스타 낚시 출조를 했습니다. 랍스타낚시는 수심을 잘 잡아야 입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부랑랍스타 낚시 수심층은 전방 2미터 앞까지 수심층이 2미터이며 바로 뒤에부터는 2미터 50입니다. 이부분이 랍스타가 지나가는 길이기 때문에 이곳에 위치해야지만 랍스타를 잡을 수 있습니다. 랍스타낚시는 가족들과 함께 하면 낚시도 즐기고 랍스타찜도 먹을 수 있기때문에 아주 좋습니다.랍스타미끼는 보통 갯지렁이를 사용합니다.

황산초지사계절 바다낚시터 좌대 오픈 출조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고있습니다. 이제 하나둘씩 좌대 오픈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황산초지사계절 바다낚시터 좌대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오픈날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오셨습니다. 좌대낚시채비는 150이하 로드와 2000~3000번 스피닝릴 조합이 좋으며 감성도 바늘에 반유동채비를 합니다. 강화초지사계절 바다낚시터는 우럭과 랍스타 등 다양한 어종을 방류합니다. 강화도에는 유독 황산으로 시작되는 좌대가 많습니다. 과연 오늘 좌대 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어서 빨리 바다낚시 시즌이 왔으면 합니다.

서울 실내바다낚시터 우럭 출조 영상 공유

요즘같이 추운날에는 낚시 출조를 해도 조과가 좋지 못합니다. 이럴때는 대리만족하는게 최고입니다, 제가 자주 보고 있는 밀루유떼님 유튜브 영상 공유합니다. 서울에 있는 실내낚시터인데 우럭, 참돔, 랍스타도 나온다고 합니다, 실내바다낚시터는 수심층이 낮기 때문에 물고기들이 아주 예민합니다. 이곳은 천호동에 위치하고 있는 실내바다낚시포차라고 합니다.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가족들하고 놀러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psplus 2월 무료게임 공개

psplus 2월 무료게임 혜택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1월 보다는 다소 무게감이 떨어집니다. 가장먼저 플스4 한글판 이볼브입니다. 액션 게임이며 멀티온라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두번째는 영문판이라 다소 아쉽지만 2월 무료게임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지막은 문제작 마이티넘버9입니다. 록맨을 이을 대작이라고 홍보를 했지만 이나후네케이지는 이 작품을 끝으로 나락으로 떨어졌습니다. 과연 앞으로 캡콤에서 나올 록맨11도 심히 걱정이 됩니다.

랍스타낚시 조부장 리얼 후기

바다낚시 시즌이 시작되기전에 항상 랍스타낚시를 즐기고 있습니다. 이곳은 대부도에 위치하고 있는 조부장낚시터입니다. 조부장랍스타낚시는 4부제로 운영되고 있고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로 붐빕니다. 랍스타낚시는 반유동채비로 잡으며 미끼는 오징어, 냉동새우입니다. 일반적으로 조부장 랍스타낚시는 1번 방류될 때 실수만 없으면 한마리는 잡을 수 있습니다. 랍스타는 야행성이기 때문에 어두운곳을 좋아하며 방류 시 15분안에 다 나오는편입니다

2018 ps4 한글게임 기대작 넘버 3

ps4 한글 기대작 중에서 상위권에 항상 들어가 있는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입니다. ps3 헤비레인과 비욘드 투 소울즈 작품을 개발한 퀀틱드림의 신작입니다. 먼 미래 인간과 로봇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진정성 있는 메세지도 포함 될 것으로 보입니다. 2018년 강력한 최다고티 후보중 하나인 레드 데드 리뎀션2 입니다. 플스4 한글작품이 유력하며 락스타 게임즈가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플레이하셔도 됩니다. 광활한 서부를 배경으로 웅장한 오픈월드를 경험해보게 되실겁니다. 인섬니악에서 개발하고 있는 ps4 스파이더맨입니다. 몇차례 공개 된 트레일러 영상만으로도 전세계 팬들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스위치 젤다의전설 한글판 문제발생 이슈는?

2월1일 출시한 스위치 젤다의전설 한글판 패키지에 문제가 발생하여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카트리지 스티커에 독일어가 새겨져 있으며 접척부에 흠집이 있는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평소 예민하지 않으신분들은 가볍게 넘길 수도 있지만, 일부 팬분들은 많은 실망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게임게시판에서 해당 문제가 불거지고 있습니다. 물론 젤다의전설 한글판 플레이에는 전혀 하자가 없습니다. 하지만 스위치 모든 카트리지는 일본 닌텐도에서 생산이 되기 때문에 이같은 문제는 언제든지 또 발생할 것르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2 10월 연기발표 이유

락스타 대표작 게임 중 하나인 레드 데드 리뎀션2 작품이 10월로 연기발표를 했습니다. 작년 가을에 출시를 한다고 했지만 완벽한 작품성을 위해서 연기를 발표 한 후 두번째 연기입니다. 락스타 게임즈 레데리2는 광활한 서부배경을 대상으로 액션이 펼쳐집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2은 플스4 엑스박스 플랫폼으로 출시가 되며 아직 한글화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연기 발표로 인해 유저들의 반응도 제각기 입니다. 적어도 파판15 작품처럼 불완전하게 나오는 것 보다는 퀄리티를 높여서 나오는게 더 좋다는 평이 압도적입니다. 과연 락스타 레드 데드 리뎀션2 작품이 올해 강력한 고티후보가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