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7/08 22

리니지m 버림받은자들의 땅 이벤트 연장

매일 2시간만 이용할 수 있는 버림받은 자들의 땅이 이벤트가 연장되어 더 누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웬만을에서 입장을 하며 100아덴을 지불하면 됩니다. 입장조건은 55레벨 이상 캐릭터만 가능합니다. 버땅 몬스터가 일정확률로 드랍하는 날이빠진무기는 상점에 팔 경우 3만 아덴을 벌 수 있으며 10개를 모아 버림받은 자들의 각인상자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 버땅각인상자에는 파템부터 일반템까지 다양하게 나오며 영웅등급까지 나오는 대박이벤트 입니다. 하루에 딱 2시간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최근 업데이트로인해서 봉인된 방어구제작서도 드랍하기 때문에 반드시 플레이하시기를 바랍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동시접속 1위 기록

카카오톡이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스팀에서 동시접속 1위를 달성했습니다. 기존에는 도타2가 1위를 유지했지만 배틀그라운드가 최고 동시접속자 80만을 기록하면서 순위가 변경 되었습니다. Dota2는 해외에서는 인기가 상당한데 아이러니하게도 국내에서는 외면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국내에서는 롤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Gta5 작품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단합니다. 플레이어언노운즈배틀그라운드는 국내콘솔게임으로도 출시 되며 엑스박스 원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소니 플스4 플랫폼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으나 발매는 어려울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과연 카카오톡이 서비스를 맡고 있는데 성공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인천 쭈꾸미 낚시 시즌 시작되다

안녕하세요. 피싱루어입니다. 오늘은 인천 쭈꾸미 출조이야기 입니다. 지금 연안부두에서 먼바다로 나가고 있습니다. 작년보다 조금 일찍 쭈꾸미 낚시 시즌이 시작 되었습니다. 오늘 물때는 완전 좋지는 않지만 쭈꾸미 탐사를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가볍기 놀다 올 생각입니다. 쭈꾸미 낚시 채비는 별거 없습니다. 선상에서는 에기 직결채비가 가장 좋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에기들을 준비했기 때문에 시간에 따라서 에기색상을 달리 사용할 생각입니다. 1시간정도 이동 후 본격적으로 쭈꾸미 낚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대교 쭈꾸미 낚시채비 에기 준비하기

벌써부터 서해 앞바다에 쭈꾸미가 출현했습니다. 작년기준으로 쭈꾸미낚시 시즌이 빨라졌습니다. 인천대교에서 쭈꾸미가 나오고 있기때문에 송도, 시방에서도 조만간에 쭈꾸미가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쭈꾸미에기는 최근들어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에기 자체에서 축광 효과가 있기 때문에 많은 조과가 보장되고 있습니다. 현재 머털낚시에서 에기가 1+1 행사가 진행되고 있기에 품절이 되기전에 미리 준비하세요. 합사직결 에기로 잡은 쭈꾸미입니다. 인천권에서도 이정도 나왔기 때문에 태안, 안면도 등에서도 더 많은 쭈꾸미가 나올 것 같습니다. 쭈꾸미 채비는 합사 직결채비가 가장 좋습니다^^

드래곤볼파이터즈 2차 신규캐릭터 공개

드래곤볼파이터즈 신규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그 안에는 신규캐릭터가 소개되는 장면이 나오는데 피콜로, 크리링, 인조인간 17호, 18호가 그 주인공입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영상만으로도 드래곤볼파이터즈 퀄리티가 상당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출시되는 플랫폼은 엑스박스 원과 플스4 입니다. 카툰렌더링 그래픽의 최고봉 아크시스템웍스가 직접 개발을 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가고 있습니다. 반다이남코 격투액션게임 드래곤볼파이터즈가 과연 철권7의 인기를 누르고 정상에 오를지 기대됩니다. 드래곤볼캐릭터들의 초필사기 영상만 보고 있어도 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ps4 손노리 화이트데이 2 출시 확정

90년대 pc패키지 게임을 장악했던 손노리가 부활했습니다. 얼마전 스마트폰과 ps4 플랫폼으로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작품을 출시 한 후 이같은 결정을 내린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손노리는 차기작이 스완송 아닌 화이트데이2 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psvr 에서 ps4 플랫폼으로 변경이 되었기 때문에 콘텐트 양이 늘어날 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플스4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편에는 원작에 없었던 유지민 신규 캐릭터가 등장을 합니다. 아직까지 어떤 상황을 만족시켜야 출현하는지 공개되지 않았지만 흥미로운 사실인 것은 확실합니다.

세가 쉔무3 ps4 영상 첫 공개

세가 액션어드벤처 게임 대작 센무3가 드디어 ps4 영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Ps4 쉔무3는 킥스타터를 통해 70여억이 모집되었기 때문에 그 기대가 큰게 사실입니다. 최근 주인공 료와 레이쉔파가 만나는 장면이 공개되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쉔무3는 e3에서 공개 당시 언리얼 엔진4를 이용해 개발이 되고 있었며 2018년에 발매 될 예정입니다. 서비스되는 플랫폼은 ps4 와 pc 입니다. 액션어드벤처 게임 명작인 만큼 센무 시리즈는 마니아층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를 한다면 올드팬들이 많이 즐기실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들어 세가의 소닉이 출시되고 지난명작들이 출시되는것으로 보아 콘솔게임 세가의 컴백이 기대됩니다

시방, 송도 삼치 찌낚시 짜릿한 손맛 경험

여름부터 가을까지 삼치낚시 시즌이 시작됩니다. 매일 사이즈가 커지기 때문에 손맛도 점점 좋아집니다. 삼치낚시 포인트는 석문방조제, 시화방조제, 백사장항, 송도 등 다양한 곳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삼치낚시채비는 스푼채비와 찌낚시 채비가 있습니다. 스푼째비는 찌낚시와 비교시 체력부담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주말 출조가 많은 삼치포인트 시방은 스푼은로 던진 경우 바로 옆소사와 걸리게 되어 조심해야 합니다. 사이즈 좋은 삼치는 밑반찬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오늘 저녁 메뉴는 지난번 송도에서 잡은 삼치를 가지고 삼치구일 해보겠습니다.

강화도낚시 황산바다좌대 혼다금바리

강화도낚시 출조를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황산바다좌대를 추천합니다. 왜냐면 지금 혼다금바리 방류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주 고급어종입니다 오늘 지인들과 함께 황산바다좌대를 찾아왔습니다. 과연 대민어와 다금바리를 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ㅎ 오늘은 방류이벤트여서 많은 사람들이 오고 계십니다. 바다좌대미끼는 냉동새우와 생지렁이입니다. 강화도낚시는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이곳좌대는 시설도 깨끗하고 마음에 듭니다.

격투액션게임 캡콤 vs 마블 인피니트

캡콤이 개발하고 있는 격투액션게임 캡콤 vs 마블 인피니트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스토리 모드가 공개 되었습니다. 이번 영상에는 춘리, 아이언맨, 도르마무, 스파이더맨, 록맨, 타노스, 네메시스 등 셀수 없을만큼 많은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그중에서도 비주얼 캐릭터는 역시 춘리와 아이언맨입니다^^ 아마 많은 유저들이 선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캡콤 vs 마블 임피니트 게임모드는 기본적으로 트레이닝모드, 스토리모드, 2인대전, cpu대전을 지원합니다. 온라인모드는 캐쥬얼모드, 일정 랭킹 이하만 참가할 수 있는 비기니스리그가 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