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7/06 54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체험판 공개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스타크래프트가 리마스터되어 다시 돌아왔습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프로게임어라는 직종이 생겨날만큼 그 인기는 대단했습니다.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비주얼이 비약적으로 발전했습니다. 사운드는 물론 유닛, 건물, 사물 등 고해상도로 전부 변경되었습니다. 스타 리마스터는 싱글캠페인 모드가 새롭게 생겼으며 멋진 일러스트와 네트워크 기능이 추가 되어 서비스 될 예정입니다. 이번 스타 리마스터 버전 발표로 인해서 1세대 프로게임어들이 다시금 복귀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리니지m 거래소 시스템 스크린샷 최초공개 업데이트 임박

엔씨소프트 모바일 게임 리니지m에 드디어 거래소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현재 엔씨에서는 모든 준비가 끝났으며, 게임 등급 심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초 예상한대로 7월 5일 (수) 유력합니다. 오늘엔씨는 거래소 화면을 최초로 공개했으며 거래소 시스템 업데이트 후 개인거래 업데이트를 암시하는 문구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넷마블 리지니2레볼루션 거래소 시스템과는 달리 상하한가 제한 없이 원하는 가격에 자유롭게 거래소를 이용할수 있다는점이 큰 메리트인거 같습니다. 공개된 거래소 화면에는 각종 무기는 물론 다양한 아이템들이 올려져 있으며 현재까지는 다이아와 아데나 사용여부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모바일 게임 기록을 다시 갱신하고 있는 리니지엠 작품은 이번 거래소 시스템 업데이트하면 지금보다 매출을 더..

닌텐도 클래식 미니 슈퍼패미콤 출시

작년 닌텐도 클래식 패미콤이 출시 되었을 때 많은 콘솔유저들이 희망했었던 16비트 콘솔게임기 시절 절대적인 흥행파워를 보여주었던 슈퍼패미콤도 클랙시 미니로 출시하지 않을까 예상을 했었는데 그 바램이 이루어졌습니다. 16비트 닌텐도 클래식 미니 슈퍼패미콤이 성검전설2, 슈퍼동키콩, 악마성드라큘라,파이널판타지6, 슈퍼마리오시리즈 등 명작들로 구성된 패키지 작품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닌텐도를 콘솔게임 시장에서 왕좌로 군림할 수 있게 힘을 만들어준 하드웨어 이기에 닌텐도에게는 소중한 하드웨어 입니다. 이 당시 슈퍼패미콤은 소니 플스2 전성기때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콘솔게임 시장에서 적수가 없을만큼 고공행진을 이어갔습니다. 닌텐도, 스퀘어, 코나미, 캡콤, 에닉스, 남코 등 서드파티들이 어마어마 했..

연안부두 숭어낚시 채비와 숭어 몇수를 올리다

지인들과 오랜만에 인천연안부두에 나왔습니다. 요즘 연안부두 숭어낚시가 핫하다고 해서 평일에 출조를 해봤습니다. 일반적으로 숭어는 지역마다 낚시채비가 다릅니다. 강화도 숭어낚시는 지렁이를 사용하며, 인천 연안부두 숭어는 떡밥을 사용합니다.겨울철 숭어회는 맛본 사람만이 알수 있을만큼 아주 맛있습니다. 인천 연안부두 숭어낚시 채비는 떡밥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바늘은 감성돔 바늘 5호가 적당합니다. 숭어 입이 워낙 작기 때문에 큰 바늘을 사용 시 입질을 받을 수 없습니다. 떡밥은 한번에 먹는 것이 아니고 흡수하기 때문에 작은 바늘을 사용하여 자동훅킹을 노려야 합니다. 오늘 우리 일행들이 연안부두에서 잡은 숭어입니다. 사이즈도 좋고 워낙 힘도 좋기 때문에 낚시 손맛이 일품입니다. 여름부터 본격적인 숭어낚시가 시작..

리니지엠 무과금유저도 희귀, 영웅변신 가능하다

' 모바일게임 중에서 현재 대세인 리니지엠 게임입니다. 최근 무과금유저도 희귀, 영웅등급 변신이 가능하다고 엔씨에서 발표를 했습니다. 물론 제일 쉬운 방법은 다이아몬드를 이용해서 고급변신카드를 열어보는게 제일 편합니다. 이것도 랜덤으로 영웅, 희귀 등급이 나오기 때문에 전적으로 운으로 맡겨야합니다.. 리니지m 무과금유저일 경우에는 55렙을 달성하면 희귀변신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시간을 투자해서 80레벨을 달성하면 영웅등급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쉽지않은 길입니다. 최소 6검 4세트는 입고서 레벨을 올리시기를 바랍니다. 6검4셋도 각인상자나 사냥으로도 충분히 마련할 수 있습니다. 50레벨을 달성하면 불타는 궁수, 어쌔신마스터, 올딘, 흑장로, 52렙을 달성하면 다크엘프, 데스나이트 변신카드를 ..

리니지엠 철과 아데나 노가다 추천장소

모바일게임 리니지엠 작품의 인기가 점점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무과금유저분들을 위해서 철과 아데나 노가다 장소를 추천해드릴려고합니다. 리니지m 게임에서 제작재료인 철, 가죽, 보석 중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철재료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테스트 해본 결과 철과 아데나 노가는 글루디오던전(본전) 1~3층이 가장 효율성이 좋았습니다 최근 아인하사드 버프 패치가 되서 무과금유저도 사냥이 조금 편해졌습니다. 굳이 버프를 하지 않아도 각종 재료들이 드랍이 되기 때문에 패치전보다 훨씬 사냥이 편해졌습니다. 글루디오 던전은 해골시리즈가 등장하기 때문에 45렙이전까지는 철 노가다 하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플스4 한글게임 진삼국무쌍8 출시임박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대표작 진삼국무쌍 시리즈 최신작품이 한글화 게임으로 돌아옵니다. 또한 플스4 진삼국무쌍8 작품은 시리즈 최초로 오픈월드를 채용했습니다.지금까지 없었던 굉장한 몰입도와 삼국지 무장들이 일기당천의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볼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진삼국무쌍 시리즈에 등장하는 장수들중에서 조운 무장을 좋아합니다. ps4 진삼국무쌍8 작품은 게임 시스템의 대폭적으로 변화가 되었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역시 광활한 맵을 자유자재로 돌아다니면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시스템입니다. 시리즈 매 작품마다 호쾌한 액션을 보여주었기에 이번 작품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글작품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기때문에 소니진영 플스4 유저는 연말까지 행복한나날을 보낼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노량진수산시장 형제상회 모듬회 가격

개인적으로 노량진수산시장에 회를 사러가면 반드시 가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형제상회입니다. 이곳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어서 주문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기줄이 발생합니다. 형제상회 모듬회는 3만원, 5만원이 있으며 몇명에서 먹는 기준에 따라서 회로 쓸어지는 어종이 달라집니다. 기본적으로 참돔, 광어, 농어 등이 있으며 계절에 따라 방어, 병어, 연어 등이 추가되는거 같습니다. 참고로 노량진수산시장은 주말에도 주차비가 유료로 변경되었습니다. 회뜨는 곳에서 주차권늘 반드시 챙기세요 가족들과 노량진수산시장에서 모듬회를 맛있게 먹고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여름하면 바로 떠오르는 과일이 있죠? 네 시원한 수박입니다. 이번주말은 좋아하는 회도 먹고,수박도 먹고 잘보내것같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7.06.25

리니지m 서버문제발생 임시점검 긴급안내

모바일게임 압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리니지m 작품이 일요일 새벽 서버문제로인해서 임시점검이 들어갔습니다. 아직 문제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내용공지는 안되었지만 주말 새벽에 긴급점검이 진행되는 상황으로 봤을때는 중요한 문제일 것으로 보입니다. 특정서버는 시간에 관계없이 대기자 인원이 발생하는 등 인기는 계속해서이어져 가고 있습니다. 리니지엠은 무과금 유저도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최근 업데이트 패치가 되었는데 초반에 6검4세트를 주는 용사장비패키지를 구입하면 좀 더 쉽게 리니지엠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과금 유저도 부케 아데나 창고 공유를 통해서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는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임시점검이 끝나는 시간은 5시 50분으로 공지가 되어 있으며 수정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 공지가 있을것으로 보입니..

ps5 출시 시점에 관한 이슈사항

최근 ps5 플랫폼에 대한 정보가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지난번에는 단순 루머였다면 이번에 소니관계자가 직접 플스5 하드웨워에 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내용은 아직 출시일에 대해서는 미정이지만 ps5 반드시 출시를 한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최근 베일을 벚은 스콜피오 프로젝트 xbox one x 플랫폼을 의식하고 있지않을까하는 생각입니다. 현세대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고 있는 xbox one x 과 경쟁을 위해서는 플스5 출시에 대한 어느정도 정보 제공이 필요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더욱이 콘솔게임교체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어서 플스5 출시 루머에 대한 신빙성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장기간 콘솔게임을 독점하고 있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기기와 닌텐도 스위치, 마소 엑스박스 원 엑스의 치열한 콘솔경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