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7/04 13

광어다운샷채비 웜 선택하기

다음주면 벌써 5월이시작됩니다. 이제는 서해앞바다에서도 본격적으로 광어선상낚시가 시작됩니다. 선상낚시 출조전에 반드시 채비를 체크해야 합니다. 광어 선상낚시 시 필요한 낚시물품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광어 웜입니다. 준비하는 웜의 다양성에 따라서 광어다운샷 조과의 영향에 미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광어웜은 화이트, 레드, 워터멜론, 핑크 색상의 4~5인치 새드웜을 사용합니다. 물론 이 색상외에도 그날 기상상태에 따라서 여러가지 색상의 웜들을 사용해야 합니다. 광어다운샷채비는 와이드훅, 스트레이트훅 바늘이 있는데 광어선상낚시가 처음이라면 자동훅킹이 가능한 스트레이트훅이 유리합니다. 어여빨리 시방에서 붕장어, 우럭, 광어, 삼치 잡는날이 왔으면 합니다

ps4pro 10차 재입고물량 4월26일 하이마트에서 판매됩니다.

ps4pro 재입고 물량이 4월26일 하이마트에 풀립니다. 정확한 판매수량은 나오지 않았지만 오늘 9차 물량에 이어서 내일 ps4pro10차 재입고 물량이 연속으로 풀려서 어느정도 갈증이 해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들어 ps4슬림 버전도 품절사태가 발생하고 있어서 소니의 콘솔게임기는 신바람이 났습니다. 과연 독주가 언제까지 갈지 궁금합니다. ps4프로 플랫폼이 출시된지가 몇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수요량을 충족시키지 못했다는게 사실 이해가 되지는 않지만, 그만큼 압도적인 인기를 보유하고 있다는 생각이듭니다. 내일 하이마트에서 진행되는 ps4pro 10차 재입고 물량은 오전10시부터 진행된다고 하니 때를 놓치지 말고 필요하신분들은 꼭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하루빨리 ps4프로 재입고 물량이 ..

영종 만정바다좌대 낚시 채비

오랜만에 영종만정바다좌대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주말낚시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영종만정바다좌댜낚시채비는 반유동채비입니다. 구멍찌 1호~2호를 사용하며 감성돔 바늘 7호를 사용합니다. 처음 가시는분들은 훅킹 확률을 조금 더 높이기 위해서 한치수 바늘 사이즈 큰 것을 사용해도 됩니다. 만정좌대낚시 미끼는 갯지렁이, 생새우, 냉동새우, 미꾸라지 등 허용된 미끼를 사용하면 됩니다. 밤낚시를 해봤는데 아쉽게도 능성어는 잡지는 못했고 참돔, 감성돔 몇수를 했습니다. 능성어를 잡으신분들을 보니 대부분 생새우를 사용하신 것 같습니다. 능성어를 노린신다면 생새우 미끼는 필수입니다. 다음에는 새로운 좌대 조행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ps4pro 4월 9차 입고물량 판매일정 발표

오랜만에 전하는 ps4pro 9차 4월 입고물량 판매일정입니다. 지난번 부족한 수량 때문에 실망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이번 ps4프로 9차 물량은 꼭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실 온라인 사이트에서 플스4프로 9차 물량을 구하기는 정말 어렵기 때문에 오프라인매장에서 직접 도전하시는걸 원해드립니다. ps4pro 4월 입고물량은 정확하게 확인이 되지 않았지만, 전 사례를 볼 경우 이번에도 9차 물량은 극 소량일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정말 운이 좋으신분들만 ps4pro 9차 입고물량을 확보할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ps4pro 9차 판매일정은 다음주 4월25일(화) 낮 12시부터 진행이 되며, psvr 판매일정은 다음주 4월27일(목) 낮12시부터 에이티게임 사이트에서 온라인 진행됩니다. 이번에도 에이티게임 ..

광어다운샷 출조를 위한 광어웜 준비

기온과수온이 오르고 있어서 본격적인 광어다운샷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미 광어낚시채비를 끝마치고 출조하신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이제서야 광어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광어웜은 4~5인치 새드웜을 사용합니다. 광어선상낚시 출조 시에는 다양한 컬러의 색상웜을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일반적으로 인기가 높은 컬러의색상은 화이트, 레드, 워터멜론, 핑크색상의 웜들이 광어낚시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광어낚시 시즌이 다가오는 요즘 하루빨리 출조를 했으면 합니다 ㅎ

만정바다낚시터 능성어 축제 좌대낚시

지난주말 지인들과 함께 영종 만정좌대낚시를 다녀왔습니다. 능성어 축제를 하고 있어서 많은 조사분들이 있었습니다. 기온이 많이 올라가서 이제는 감성돔, 참돔 등 다양한 돔들이 방류되고 있습니다. 만정바다좌대낚시채비는 별거 없습니다. 반유동채비하나면 끝입니다. 낚시장비가 없어도 낚시터에서 대여를 하니 부담없이 낚시를 즐기고 오면 됩니다. 만정좌대낚시채비는 반유동채비에 미끼는 지렁이, 빙어, 냉동새우, 생새우 등을 사용하면 됩니다. 돔 종류나 능성어를 노리신다면 생새우가 좋습니다. 만정바다낚시터 방류시간은 주말 밤 기준 10시, 24시입니다. 오늘 제가 처음으로 잡은 감성돔이며, 지렁이 미끼릉 사용했습니다. 만정좌대낚시터 수심층은 일반적으로 3미터정도내에서 운영해주면 됩니다. 어제 잡은 돔으로 회를 떠서 먹었..

닌텐도 스위치 재미있는 게임 소개

닌텐도 스위치가 최근 작품 리스트를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등 차근차근 게임 소프트를 발행 함에 따라 하드웨어도 탄력을 받고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런칭 타이틀로 발매 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필구 게임입니다. Ps4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작품이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 최근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이 되었습니다. 물론 플스4 처럼 한글화 작업이 되지 않았습니다. 전략RPG 작품을 좋아하신다면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겜입니다. 마지막은 한번 쯤 들어봤을법한 봄버맨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로 츨시된 슈퍼 봄버맨R은 전작의 아기자기한 느낌을 그대로 살렸으며, 현세대 그래픽 기술에 맞게 3D 스테이지 등 다양한 맵들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온라인 모드도 지원하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

반다이남코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반다이남코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가 진행됩니다. 작년 한해 무수한 한글타이틀이 ps4, xbox 플랫폼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드래곤볼제노버스2,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나루토 시리즈, 바이오하자드7, 호라이즌 던 제로 등 정말 많은 한글 게임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는 5월 20일 서울 공감센터에서 진행되며 철권7, 건담 버서스 프로듀서 간담회가 특별 이벤트로 진행되며 2017년 신규 한글화 타이틀 라인업이 발표 된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작품들이 플스4 한글화 게임으로 출시 될지 기대해보겠습니다.

리니지m 사전예약 오늘부터 시작! 혜택을 알아보자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리니지m 사전예약이 오늘부터 시작이됩니다. 이미 많은사람들이 사전예약을 진행한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에서 직접 운영을 진행하며 pc버전 리니지를 그대로 모바일로 옮겨왔기 때문에 그 기대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리니지m 사전예약방법은 공식사이트에 들어가서 폰번호만 입력하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리니지m 트레일러 영상에서 개인거래는 물론 pc 버전 리니지에서 서비스되었던 대부분의 콘텐츠들이 구현되고 있어서 기대감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요즘 게임흐름이 pc 게임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흘러가는 만큼 앞으로 모바일 게임으로 많은 작품들이 출시할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리니지1 올드팬들은 이번 모바일 게임 리니지m의 등장으로 환호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리니지2레..

광어다운샷채비 누구나 쉽게하자

4월이 시작되었습니다. 기온도 수온도 상승을 하고 있어서 본격적으로 바다낚시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시즌을 맞이하고 있는 광어다운샷채비에대해서 말하고자합니다. 광어 다운샷 바늘은 일반적으로 밑걸림이 덜한 와이드훅 바늘과 훅킹이 안정적인 스트레이트훅 바늘을 광어낚시에 사용합니다. 광어웜은 주로 4~5인치 새드웜이 주로 사용되며 광어웜 색상은 화이트, 레드, 워터멜론, 핑크 등 선호하는 색상으로 다양하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그날 컨디션에 따라서 광어웜을 사용하면 됩니다. 광어낚시채비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기때문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광어다운샷 시즌을 위해서 부지런히 광어 손맛을 봅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