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7/03 11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여름 출시 확정

대한민국을 pc방 열품으로 몰아넣었던 pc 게임이 다시 돌아옵니다.이스포츠를 탄생시켰던 바로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입니다. 스타1 작품의 인기는 비록 과거보다는 못하지만 아직까지도 pc방에서 즐기는 유저를 볼 수 있을정도로 장수게임입니다.스타2 작품의 흥행부족으로 인해서 다시금 침체에 빠진 스타리그가 이번 리마스터버전 발표로 인해서 과거의 영광을 다시 누릴수 있을지 기대가 되고있습니다. 스타1 리마스터 버전은 기존의 시스템을 유지하되 그래픽 리뉴얼과 음성 부분을 강화하여 출시할 예정입니다. 테란, 저그, 프로토스 3가지 종족의 업그레이 된 모습을 이제 얼마뒤면 다시 볼수있게 되었습니다. 임요한, 홍진호, 이영호 등 스타1 프로게이머들도 다시 부활의 움직임을 보여줄것인지 올드팬들은 현재 주목하고 있습니다...

반다이남코 한글화대폭팔 페스티벌 시즌 2 발표

지난해부터 슈퍼로봇시리즈, 나로토, 드래곤볼제노버스 시리즈 등 수많은 작품들을 한글화하여 서비스가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올해도 한글화작품은 계속해서 이어갈 전망입니다. 플스4 진영에서 가장 의욕적으로 한글화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의 두번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17년 5월 20일 (토) 서울 공감 센터에서 진행됩니다. 향후 발매되는 작품과 신작까지 시연 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한글화 대폭팔 페스티벌 그 두번째이야기는 무료로 진행이 되며 , 시연은 사전등록없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연 예정 타이틀과 자세한 정보는 추후에 공개한다고 합니다. 혹시 테일즈 시리즈가 한글화 되는 것은 아닐까..

ps4 pro 3월 28일 일부 매장 판매 장소 공개

지난번 ps4pro 3월 7차물량 재입고관련해서 에이티게임에서 판매가 된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 최근 일부 매장에서 ps4프라 물량이 소량 들어오고 있습니다.오늘 공개할 장소는 바로 소니센터 강남점입니다. ps4pro는 3월38일부터 선착순 판매가 진행되며 1인당 1대만 구매가능하며, 사전예약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오직 매장에 오셔서 플스4프로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정확하게 판매수량이 나오지 않았기때문에 정말 순식각에 ps4pro 물량이 품절 될수 있습니다. 닌텐도의 스위치가 잘가는 요즘! 이제 소니에서도 견제를 하기위해서 ps4 프로 물량을 풀기시작하는 것일까요? psvr과 ps4pro 조합이라면 닌텐도 스위치의 기세를 조기에 꺾는것도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다만 닌텐도 스위치의..

ps4 페르소나 한글 확정 발표

ps4 한글게임이 또 추가 되었습니다. 페르소나5 작품이 그 주인공이며 시리즈 최신작품입니다. 페르소나5 한글작품은 현대 일본을 배경으로 하며 학원, 연애, 우정 등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체험하며 때로는 불가사의한 사건들을 해결하는 오컬트적인 세계관이며 학원 RPG장르입니다. ps4 페르소나 한글화 발매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2017년 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추가적으로 페르소나5 작품은 플스4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독점작품입니다. 닌텐도 스위치가 잘나가고 있는 요즘 소니에서도 ps4프로 물량 공급과 한글화 작품 발표로 치열한 경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리니지2레볼루션 공성전,탑승펫 낚시 업데이트

요즘 가장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모바일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소식입니다. 출퇴근 시간에 아주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데 최근 간담회를 통해서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 되었습니다. 우선 많은 분들이 가장 기다리고 있는 공성전입니다. 4월에 업데이트 되며 세금은 다이아로 지급 받으며 혈맹원들에게 분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조만간에 리니지m도 출시를 하기 때문에 향후 모바일게임이 어떻게 전개가 될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또 다른 내용으로는 탑승펫 등장입니다. 리니지2레볼루션 탑승펫은 단순 이동 수단 보다는 함께 전투에 참가하는 방향과 여러가지 옵션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또다른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바로 리니지 하면 빠질 수 없는 낚시입니다. 낚시대회도 열린다고 하니 저같이 취미생활로 낚시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업데이트..

ps4pro 3월 24일 재입고 확정

ps4pro 물량부족으로 많은분들이 기다리고 있을텐데, 드디어 3월24일 재입고 확정되었습니다. 이번에 풀리는 물량을 기준으로 ps4pro를 기다리시는분의 목마름을 다소나마 해소가 될 것으러 예상됩니다. 닌텐도 스위치가 출시되자마자 젤다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때문에 소니입장에서도 더 이상 플스4프로 물량 부족사태를 지켜보고 있지만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ps4프로는 3월24일날 재입고가 되며 psvr도 함께 판매가 됩니다. Psvr에 대응하는 게임들도 계속래서 증가하고있기때문에 앞으로 소니 플스4진영은 미래가 매우 밝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ps4pro는 3월24일 에이티게임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가 되며, 그외 한우리, 용산 등 플스 오프라인매장에서도 판매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젤다 최신작품으로 앞서나가다.

지난 3월3일 전 세계(한국제외)를 대상으로 닌텐도의 최신 콘솔플랫폼인 스위치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출시작품으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가 함께 출시가 되었는데 그 파급 효과가 상당합니다. 예상대로 3월만큼은 닌텐도의 스위치가 소니의 ps4 인기를 누를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현재 스위치의 물량부족으로 구매를 쉽게 할 수 없는 상황이며 국내에는 출시조차 하지 않았기 때문에 웃돈을 지불하고 구매를 해야하는 상황까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젤다의 매타스코어 점수는 무려 97점입니다. 소니의ps4는 바이오하지드7 호평에 이어 니어오토마타, 호라이즌 제로 던을 출시하여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두 작품은 나란히 매타스코어 89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높은점수이지만 닌텐도 스위치 젤다 앞..

제주도 맛있는집 제주어가

제주도 맛있는집을 찾으시나요?그렇다면 제주어가를 추첨해드립니다. 제주어가 위치는 제주공항에서 가깝기에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주차공간고 마련되어있습니다. 제주어가는 갈치요리를 비롯해서 다양한 매뉴가 있습니다. 제주도에 놀러왔으니 당연히 갈치조림을먹어야하겠지요. 우리가족이 주문한 요리는 전복, 조개, 문어,갈치가 들어있는 스페셜세트입니다. 특이하게도 큰 판에 6인분을 주기에 사이즈가 큽니다. 이외에도 성게미역국이 무한으로 리필되며 보쌈도 나옵니다. 가족여행으로 제주도를 방문하셨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7.03.14

제주도 바다낚시 체험하고 왔습니다.

오늘은 제주도 바다낚시를 했습니다. 사계항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진에 보이는 곳이 제주도 형제섬 낚시포인트입니다. 이곳 앞바다에서 다양한 돔종류와 볼락, 쥐치, 독가시치 등 이 올라옵니다. 제주도 선상낚시는 이번이 처음인데 물도 깨끗하고 상당히 좋았습니다. 흘림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제주도 바다낚시 미끼는 새우입니다. 전반적으로 물고기 입이 작기 때문에 바늘이 작습니다. 만조시간에 도착에서 조류가 없기때문에 걱정이 되었는데 역시 제주도라서 물고기가 풍부한덕에 볼락과 쥐치등을 잡아올렸습니다.2시간동안 제주도 체험낚시 코스를 마치고 우리 일행은 다음코스로 넘어갔습니다. 주상절리입니다. 이곳은 괴암절벽과 멋진배경이 있기로 유명합니다. 제주도 관광객들은 중국인이 가장 많다고 하던데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볼 수가 ..

제주도 세계자동차 박람회 꼭 방문해야 합니다.

가족들하고 제주도에 방문을 했습니다. 제일 먼저 방문한곳은 세계자동차박람회입니다. 이곳은 전 세계 자동차의 발전된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역사교육으로도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기에 자녀분들이 있으신분은 방문하면 좋아보입니다. 그 유명한 포드입니다. 실제 모형모습으로 포드를 관찰해보니 실제모습과 매우 흡사하여 놀랬습니다. 이곳에서 관람을 마치고 맛있는 전복죽을 먹으러 갔습니다. 과연 제주도에서 바다낚시를 할 수 있을까요? 돔을 잡아보고싶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7.03.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