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수배낚시 민어외수질낚시 대박났어요! 생새우 챙기세요~

밀루유떼 생활낚시 2022. 7. 8. 23: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밀루유떼입니다. 무더운 여름날씨에도 여수는 배낚시로 핫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금시기에는 민어낚시 비롯하여 문어낚시도 시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욱이 민어외수질낚시는 어렵지 않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할 수 있습니다.

[여수배낚시 뉴스타호]

뉴스타호 : 전라남도 여수시 수정동 332-23

여수배낚시 전문 뉴스타호는 선상낚시 시즌에 따라서 봄에는 갑오징어낚시를 여름에는 문어,민어낚시,갈치낚시를 진행합니다.

민어외수질낚시 외수질채비는 생새우 미끼를 사용하며 광어다운샷로드를 그대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베이트릴은 기어비가 중요한데 민어는 전반적으로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5~6사이 기어비를 갖춘 베이트릴을 사용하시면 무난합니다.

여름보양식 민어!

보통 여름하면 삼계탕이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알려있지만 그보다 더 좋은것이 바로 민어입니다. 옛부터 민어는 여름만되면 몸에 좋기 때문에 보양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2022년 7월 8일  / 민어 외수질낚시 호조항

여수 대민어 낚시 고민하고 계신다면 민어 외수질낚시 도전해보세요. 메다급이상 민어도 많이 나오고 있어 짜릿한 손맛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민어는 다양한 요리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민어맑은탕, 숙성회, 민어구이 등 여러가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민어는 야행성이라 낮보다는 밤낚시가 효율적입니다. 오후늦게 출조한 후 다음날 아침까지 배낚시를 하는것이 좋으나 일반취미로 낚시하시는 분들은 새벽에 나가서 오후까지만 진행을 합니다.

민어외수질 채비는 농어낚시와 마찬가지로 40호 봉돌을 사용하며 살아있는 생새우를 사용하기에 인조미끼보다 입질 활성도가 매우높습니다. 따라서 선상낚시 초보자분들도 대물을 잡을 수 있으며 재미있는 여수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농어, 대광어, 대민어 등 한번에 노릴 수 있는 여름 여수낚시 꼭 한번 체험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여름휴가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