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황의조 골 7경기 연속골 대기록 달성 기대되는 이유!

밀루유떼 생활낚시 2018. 11. 12. 20:1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한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 중에서 절정의 골감각을 유지하고 있는 선수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감바오사카 소속 황의조입니다.

현재 6경기 연속골에 힘입어 절정의 골감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7경기 연속골 도전을 남겨두고 있는데 어렵지 않다는 평이 지배적입니다.

황의조 선수는 전형적인 타겟형 스트라이커가 아니기 때문에 얼마든지 본인 능력을 발휘해 골까지 만들어 낼 수 있는 공격수입니다.

오랜시간 손흥민 선수가 대표팀 공격을 이끌었다면 이제는 황의조 선수의 등장으로 한결 부담을 덜고 공격진을 이끌게 되었습니다.

J리그 1부 잔류에 성공 한 감바오사카는 남은경기에서도 부담없이 플레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황의조 선수도 강등에 대한 부담감을 덜고 마음껏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과연 7경기 연속골 성공 할 수 있을까요?
네! 쉽지 않은일이지만 현재 황의조 선수의 골결정력을 보았을 때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팀성적도 앞으로 1승을 더 거두면 9연승이라는 기록 타이를 이루게 되며 본인 스스로도 유럽에 진출 할 수 있는 기회를 앞당기게 될 것입니다. 현재 황의조 선수는 독일의 분데스리가는 물론 영국의 프리미어리그, 스페인의 라리가 등 전세계에서 주목하고 있습니다.

감바오사카 소속 황의조 선수가 7경기 연속골을 이룰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17호골 7경기 연속골 가즈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