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루유떼 낚시/좌대낚시

만정바다좌대낚시터 능성어 낚시 성공

밀루유떼 생활낚시 2017. 5. 1. 08:31

어제 영종도 만정바다좌대낚시터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의 목표어종은 단연 능성어입니다. 능성어 낚시 미끼는 단연 생새우입니다. 물론 지렁이, 망둥이 등 공격성 어종이라서 가리는 것이 없습니다.

주말이라서 역시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만정좌대바다낚시터 주간 방류시간은 10시 1시 3시입니다. 주말에는 3회 방류를 하기 때문에 기회가 많습니다. 수심은 2.5 ~3미터 전후로 맞추면 됩니다.

1차 방류때 생새우 미끼로 잡은 능성어입니다. 힘도 좋고 사이즈도 좋습니다. 능성어는 1kg당 8만원정도하는데 제가 잡은 능성어는 2.2kg 이었습니다. 좌대낚시채비는 반유동채비가 좋습니다.

오늘의 좌대 낚시 총 조과입니다. 능성어 1마리 참돔 4마리입니다. 오늘은 지렁이 미끼대신에 방게, 생새우를 사용했습니다. 이제 집에 돌아가서 능성어회와 매운탕을 먹도록 하겠습니다.